프로듀스 48 포지션평가 직캠 후기 모음
취소

< 전못진 >





일단 방탄팬의 입장에서 써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48 빠는 묵들한테 박제되고 싸불 당할 거 같은데 무대 퀄리티는 낮음ㅇㅇ... 그래도 개개인 음색이 어떤지 알 수 있는 듯... 장규리 직캠 가져온 이유는 따로 없음 그냥 한국인이고 아는 사람이라서... 장규리 개인을 평가하는게 아니라는건 알아줬으면 ㅇㅇ 지금 보니 장규리 빼고 다 일본인인데 흐음쓰... 발음은 다 거기서 거기 같았고 화음 쌓을땐 좀 좋았고... 모르겠다 그냥... 다시 보고싶은 무대는 아닌듯



< 에너제틱 >



얜 본방으로 봤는데 다시 안 보고 싶어서 직캠 안 가져옴 근데 이 노래를 보컬로ㅋㅋㅋ 생각 없는 PD묵 때문에 환멸 느낌 차라리 뷰티풀이나 다른 발라드 곡으로 하지 애매하게 무슨...




< 메리크리 >





박해윤 재평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메리크리 조 응원함... 앞서 말했다시피 얘네 분량은 좆창났지만 얘네 무대가 제일 기억에 남았다는 것... 박해윤은 이번 포지션평가로 제대로 각인된듯... 뒷순위라서 메리크리로 빠진게 더 좋았던 거 같음. 데뷔했으면 좋겠음... 음색 진짜 좋아 ㅠㅠ 솔직히 듣다가 울뻔했다... 프듀2 소나기때는 우리 현빈이 울먹거리는게 맘 아파서 울었는데 메리크리는 아예 모르는 상황에서 듣고 울었다면 목소리에 그만큼 호소력을 담고 있다는 얘기ㅠ... 가슴이 괜히 먹먹



< 뚜두뚜두 >





후기 쓰고 싶지도 않다... 좆구린 편곡과.... 말 아낌 수고딱. 사쿠라 직캠 넣은 이뉴는 까려고 넣은게 아니라 그냥 내가 사쿠라꺼를 보고싶어서 넣은거임




< 널 너무 모르고 >



후기 생략... 기억 안 남. 한초원 노래 잘함 끗



< Touch >




김민주 직캠 넣은 이유는 김민주 예뻐서 넣은거임. 그리고 총 후기는... 그냥 중학교 학예회 느낌..




< 쏘낫쏘 >





후기 귀찮다 앞에서 다 썼음 ㅎㅎ ^-^ 고유진 예뻐 이 조 아낀다



맞다 쓰기 귀찮다 안 쓸래 뻐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