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825-6 BTS LOVE YOURSELF 양일 후기
취소



존나존나 힘들었다 다음부턴 나눔 안 한다... 트친님들 못 만나서 못 드린 물품만 오조억개...

물론 이젠 나눠드릴 트친님들도 없다 계폭해서 ^느^





날씨 오졌다... 슬로건 재질 파들파들한 얇은 종이라서 존나 빡쳤었음 ㅋㅋ 길이도 존나 길고...

알고보니 이번엔 아미집이랑 쭉빵이랑 양일 나눠서 했다고 하더라... (낄빠...띠용....)





날씨는 오지게 좋았다 진심 눈갱쓰





힘들어서 뚜님이랑 호텔근처 감자탕집을 가서 감자탕에 밥 한그릇 하고 호텔가서 잤다 30분도 안 걸려서 잠에 빠져들었음





신논현 호텔거리... 아침에 씻고 호텔에서 찰칵 ^ㅁ ^





2번째날엔 날씨가 개후졌다... 비온다고 했었는데 공연내내 비가 안와서 우비 바로 벗어던짐





가리고 찍느라 토롯코 제대로 못찍음... 하아 시발





아 그리고 첫콘때는 시간후달려서 못받았는데 둘째날엔 받았다





아리님과 뚜님이랑 건대로 향할때 종합운동장 역에서 찍음





건대입구 2호선? 기억이 안 나는데 여튼... 여기 오니까 ㅇ정국이 생일광고 있어서 찍었다... 이 날 낮에 홍대서 밥 먹으려고 홍대 왔는데 남준이 생일광고도 있었음 ㅎㅁㅎ





뒷풀이 신난다





2차 즉흥 노래방... 진짜 너무 신났다ㅋㅋㅋㅋㅋㅋㅋ주접 시발





다들 감사합니다 (_ _ )





호텔 체크아웃 1시간 남았을때 한컷... 호텔 진짜 개좋았다 눈물줄줄 다음에도 할인하면 여기 쓸 생각 있음 8ㅁ8





그리고 집에와서 띵이슬라임 언방식 하루종일 주물거렸음





트친님들한테 받은 거 + 어떤분한테 받은 띠부실... 감사합니다!



후기: 일단 1층 갔는데 방탄 얼굴은 여전히 안 보였다... 망원경 못 사서... 시발. 그래도 너무 재밌었음 8ㅁ8 앞으로 양일 가야할 거 같은데 하아.... 직링 다 막혀서 이제 양일 어케 잡아야할지 모르겠다... 다음에도 양일 잡게 해주세요 plz